글로벌 바닥재 시장 규모는 2023년에 3,950억 6,000만 달러로 평가되었습니다. 이 시장은 2024년 4,165억 6,000만 달러에서 2032년 6,467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5.7%의 CAGR을 보일 것입니다.
바닥재 시장은 건설 및 인테리어 디자인 산업의 중요한 부문으로, 주거, 상업 및 산업 응용 분야에 광범위한 재료와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도시화가 증가하고, 건설 활동이 증가하고, 미적으로 매력적인 인테리어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글로벌 바닥재 시장은 상당한 성장과 혁신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바닥재는 보행 표면을 마련하기 위해 하부 바닥 구조에 적용되는 재료입니다. 사용되는 바닥재 제품은 비닐 타일, 세라믹, 카펫 및 라미네이트로, 바닥에 깨끗하고 매끄럽고 매력적이며 단단한 표면을 제공합니다. 급증하는 신규 건설 시설은 시장 성장을 촉진합니다.
Fortune Business Insights™는 " 바닥재 시장, 2024-2032 " 라는 제목의 보고서에서 이를 언급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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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에 참여한 주요 참여자 목록 :
- Mohawk Industries, Inc. (미국)
- Shaw Industries Group, Inc. (미국)
- TARKETT SA(프랑스)
- Armstrong Flooring, Inc. (미국)
- Forbo Flooring Systems (네덜란드)
- 제르플로르(프랑스)
- 인터페이스 주식회사(미국)
- Beaulieu International Group(벨기에)
- Toli Corporation(일본)
- 밀리컨앤컴퍼니(미국)
- 콩골레움(미국)
- 플로우크리트(영국)
- 제임스 홀스테드(영국)
글로벌 바닥재 시장은 목재, 비닐, 라미네이트, 카펫, 타일, 석재 등 다양한 소재로 구성됩니다 .
- 탄력성 있는 바닥재 : 비닐, 리놀륨, 고무로 만들어지며, 내구성, 내수성, 낮은 유지 관리 비용이 특징입니다.
- 비탄력성 바닥재 : 세라믹 타일, 단단한 나무, 돌과 같은 재료를 포함하며, 미적인 매력과 내구성이 뛰어나 선호됩니다.
- 카펫과 러그 : 편안함과 단열성 때문에 주거 및 상업 공간에서 인기가 많습니다.
세그먼트
비탄력성 세그먼트 성장을 촉진하기 위한 설치가 쉬운 바닥재에 대한 수요 증가
시장은 유형에 따라 비탄력성, 탄력성, 카펫 및 러그로 세분화됩니다. 비탄력성 세그먼트는 2023년에 가장 큰 바닥재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이 세그먼트의 성장은 설치하기 쉬운 바닥재에 대한 수요가 급증한 데 기인합니다.
사람들의 가처분 소득 증가로 주거 부문 성장 촉진
최종 사용에 따라 시장은 주거, 상업 및 산업으로 세분화됩니다. 주거 부문이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성장은 인구 증가와 전 세계 소비자의 가처분 소득 증가에 기인합니다.
지리적으로 보면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남미, 중동 및 아프리카에서 연구됩니다.
보고서 범위
보고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 시장의 주요 성장 동인, 제약 요인, 기회와 잠재적 과제.
- 지역 발전에 대한 포괄적인 통찰력.
- 주요 업계 참여자 목록.
- 시장 참여자들이 채택한 주요 전략.
- 최근 업계 동향으로는 제품 출시, 파트너십, 합병 및 인수 등이 있습니다.
운전자 및 제지 장치
시장 확장을 촉진하기 위한 세계 인구 증가
전 세계적으로 급증하는 인구는 주택 시설에 대한 상당한 수요를 더욱 증가시켜 바닥재 시장 성장을 촉진합니다. 많은 제조업체가 적합한 미적 표면 솔루션을 제공하고 주택 내부를 유지 관리하고 충격 저항성, 내구성 및 강도와 관련된 사양을 충족하는 데 점점 더 집중하면서 시장 성장이 촉진되었습니다.
그러나 바닥용 비닐 표면을 포함한 제품 생산에 사용되는 석유 기반 원자재의 가용성 감소와 가격 변동성은 시장 확대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바닥재 시장의 과제
성장 잠재력에도 불구하고 바닥재 시장은 다음과 같은 몇 가지 과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 원자재 비용 변동 : 목재, 도자기, 화학 물질과 같은 원자재의 가격 변동성은 생산 비용과 수익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 환경 문제 : 생산 과정에서 발생하는 비분해성 재료와 배출물은 업계의 지속 가능성에 문제를 일으킵니다.
- 높은 설치 및 유지 관리 비용 : 고급 바닥재는 설치 및 유지 관리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비용에 민감한 시장에서 채택이 제한됩니다.
지역 통찰력
- 아시아 태평양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중국, 인도, 동남아시아 등의 국가에서 급속한 도시화, 인프라 개발, 가처분소득 증가에 힘입어 바닥재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 북미 : 이 시장은 특히 주거용 리모델링과 상업 공간에서 고급스럽고 지속 가능한 바닥재 제품에 대한 수요에 의해 촉진되고 있습니다.
- 유럽 : 유럽에서는 엄격한 환경 규정과 지속 가능성에 대한 관심으로 인해 친환경 바닥재 솔루션 채택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 세계 기타 지역 : 중동, 아프리카, 라틴 아메리카 등의 지역은 건설 활동의 증가와 상업 인프라에 대한 투자로 인해 바닥재 시장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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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 통찰력
아시아 태평양 시장 확장을 촉진하기 위한 계획된 투자 증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며 2023년 연간 수익은 2,057억 6,000만 달러에 달했습니다. 이 지역의 성장은 급속한 산업화, 증가하는 투자 계획, 인도, 중국 등 아시아 태평양 국가의 건설 활동에 대한 정책 구조화에 의해 촉진되었습니다.
유럽은 시장에서 상당한 성장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성장은 이 지역의 고급 주거 공간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와 지출이 증가한 데 기인합니다.
경쟁 환경
주요 시장 참여자들이 시장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인수에 더욱 집중
바닥재 시장은 전 세계적으로 많은 주요 업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인수, 신제품 개발, 제품 포트폴리오와 지역적 입지를 확대하기 위한 합작 투자의 증가는 시장 성장을 촉진합니다.
핵심 산업 개발
2021년 11월 – Beaulieu Flooring Solutions에서 독특한 라텍스 프리 카펫을 출시했습니다. 이는 전 세계적으로 재활용 가능한 최초의 이벤트 카펫으로, 주로 복도, 현관, 박람회 스탠드용 제품입니다. 이 카펫 출시는 Beaulieu Flooring Solutions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