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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 실드 시장 동향 분석 및 성장 통찰력: 2032년 예측

journal0845 2024. 12. 19. 19:08

글로벌  페이스 실드 시장  규모는 2023년에 10억 9천만 달러였으며, 2024년 11억 9천만 달러에서 2032년 23억 1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4-2032년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8.8%입니다. 북미는 2023년 30.28%의 시장 점유율로 페이스 실드 시장을 장악했습니다. Fortune Business Insights는 최신 보고서인  "페이스 실드 시장, 2024-2032" 에서  이는 산업적 직업적 위험에 대한 인식이 높아져 제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페이스 실드 시장은 최근 몇 년 동안 다양한 분야에서 개인 보호 장비(PPE)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상당한 성장을 경험했습니다. 의료 전문가부터 산업 근로자까지 페이스 실드는 안전을 보장하고 위험한 환경에 대한 노출을 최소화하는 데 필수적인 구성 요소가 되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주요 동인, 추세, 과제 및 미래 기회를 포함하여 페이스 실드 시장의 역학을 탐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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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에서 운영되는 회사 목록:

  • Cardinal Health(오하이오, 미국)
  • 3M(미네소타, 미국)
  • Honeywell International Inc. (노스캐롤라이나, 미국)
  • AlphaProTech(호주 리치몬드)
  • Precept Medical Products, Inc.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
  • Prestige Ameritech(텍사스, 미국)
  • 피라멕스(테네시, 미국)
  • Sanax Protective Products(매사추세츠, 미국)
  • KARAM(나비뭄바이, 인도)
  • Medline Industries, Inc. (일리노이주, 미국)
  • MSA(펜실베이니아, 미국)
  • Dupont Teijin Films US Limited(버지니아, 미국)
  • Radians, Inc. (테네시, 미국)
  • Kimberly-Clark Worldwide, Inc. (텍사스, 미국)
  • 다른 주요 플레이어

시장 세분화:

제품을 기준으로 글로벌 시장은 풀 페이스 실드와 하프 페이스 실드로 나뉩니다. 유형을 기준으로 시장은 재사용 가능 및 일회용으로 나뉩니다. 또한 최종 사용자 산업을 기준으로 시장은 제조, 건설, 석유 및 가스, 화학, 식품, 제약, 운송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마지막으로 지역을 기준으로 시장은 북미, 유럽,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아시아 태평양으로 구분됩니다.

보고서에는 무엇이 포함되어 있나요?

시장 보고서에는 성장에 영향을 미칠 주요 동인 및 제약과 같은 여러 요인에 대한 정성적 및 정량적 분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보고서는 다양한 지역을 포괄하는 지역 분석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여 시장 성장에 기여합니다. 여기에는 선도 기업과 파트너십 발표, 신제품 출시, 2021년에서 2028년 사이에 시장 성장에 더욱 기여할 협업을 위한 전략 채택을 포함하는 경쟁 환경이 포함됩니다. 또한 연구 분석가는 SWOT 및 PESTEL 분석과 같은 여러 연구 방법론을 채택하여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주도할 현재 추세 및 산업 개발에 대한 정보를 추출했습니다.

운전 요인

직업적 위험에 대한 인식 증가로 성장 지원

직업 안전 보건청(OSHA)에 따르면, 눈 사고로 인한 의료비는 연간 3억 달러가 넘습니다. 또한, 국립 직업 안전 보건 연구소(NIOSH)에 따르면, 직장에서의 눈 부상은 나무 조각, 금속 조각 또는 먼지와 같은 작은 입자나 물체가 눈에 부딪히거나 문지르면서 발생합니다. 이러한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정부 기관과 회사는 근로자의 안전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있습니다. 이는 향후 몇 년 동안 글로벌 페이스 실드 시장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추가 보고서 결과:

  • 북미는 2020년에 2억 4,870만 달러 규모였으며, 향후 몇 년 동안 가장 큰 글로벌 페이스 실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생산 증가와 이 지역에서 혁신적인 PPE 키트를 출시하는 기존 제조업체의 존재와 같은 요인에 기인합니다.
  • 아시아 태평양 시장은 중국, 일본, 인도와 같은 국가에서 노인 인구 증가와 의료 부문에 대한 투자 증가로 인해 기하급수적인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게다가 이 지역의 건설 및 제조 부문이 확대되면서 2021년에서 2028년 사이에 이러한 보호막 채택이 늘어날 것입니다.
  • 제품을 기준으로 볼 때, 풀 페이스 쉴드 부문은 여러 최종 사용자 산업 전반에서 얼굴 보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상당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래 기회

  1. 기술과의 통합 : 증강 현실(AR), 헤드업 디스플레이, 커뮤니케이션 도구와 같은 기능을 갖춘 스마트 페이스 실드는 틈새 시장에서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2. 신흥 경제권에서의 확장 : 개발 도상 지역에서 직장 안전과 의료 인프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활용되지 않은 기회가 생겨납니다.
  3. 협력 및 파트너십 : 제조업체, 유통업체 및 정부 기관 간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시장 침투와 혁신을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정보 출처: https://www.fortunebusinessinsights.com/ko/face-shields-market-105155

경쟁 환경:

유명 기업들이 시장 지위를 확대하기 위해 제품 출시

시장은 혁신적인 페이스 실드와 기타 PPE 키트를 개발하여 증가하는 소비자 수요에 부응함으로써 거점을 유지하는 데 주력하는 저명한 기업들의 존재로 통합되었습니다. 또한 다른 주요 기업들은 합병 및 인수, 협업, 시설 확장과 같은 적극적인 전략을 채택하여 경쟁이 치열한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산업 개발:

  • 2020년 4월  - 독일의 다국적 신발 및 소비재 제조업체인 아디다스는 미국에 본사를 둔 3D 프린팅 회사인 Carbon과 협력하여 3D 프린팅된 페이스 실드를 개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페이스 실드 시장은 기술 발전, 안전 인식 증가, 규제 환경의 진화에 힘입어 지속적인 성장을 이룰 준비가 되었습니다. 제조업체가 혁신을 계속하고 변화하는 소비자 요구에 적응함에 따라 시장은 이해 관계자에게 상당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비용 민감성 및 소비자 오해와 같은 과제를 해결함으로써 업계는 글로벌 안전 및 보호 이니셔티브에서 자신의 역할을 더욱 공고히 할 수 있습니다.